공지사항
Press
보도자료

본문기사: https://www.welfarenews.net/news/articleList.html?sc_section_code=S1N12&view_type=sm
개그맨 김민경, 장애인생산품 홍보에 선뜻 나서
‘더 로스터틀’ 9월 9일~10일 장애인생산품박람회 참가
보건복지부 산하에 있는 장애인생산품 시설들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제품에 우수성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부족한 홍보에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한 판로 개척이 시급합니다.
이에 개그맨 김민경 씨가 장애인생산품 홍보에 적극 나섰습니다.
인터뷰) 김민경 개그맨/ 더 로스터틀 홍보대사
제가 이번에 이 모델을 함으로 인해서 좀 도움이 돼서 우리 장애인 근로자분들이 일도 더 많이 하고 또 생활적인 면에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면 내가 조금 더 노력해서 알리면 더 좋은 환경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해야되겠다는 마음을 가졌어요.
김민경 씨는 부천장애인생산품센터가 개발한 빵을 맛보고 장애인생산품 최초 모델로 제품을 알리게 됩니다.
인터뷰) 임지호 이사장/ 부천혜림직업재활시설
평소에 저희 제품이 품질이나 이런 데는 굉장히 자신이 있는데 아무래도 장애인, 중증장애인 생산품들이 홍보나 마케팅에 굉장히 취약하기 때문에 저희들도 고민하다가 홍보에 한번 힘을 쓰자고 생각을 했는데요. 기대도 많이 되고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중증장애인 생산품이 좀 더 일반분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쳤으면 하는 바람이 있고 또 많이 소비를 해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한편, 더 로스터틀은 오는 9월 9일과 10일 양일간 추석 연휴를 겨냥해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장애인생산품박람회에 참가를 준비 중입니다.
▶ 복지TV뉴스24 | 부천장애인생산품센터 개발 장애인생산품 최초 모델 개그맨 김민경 나서(2025.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