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Press
보도자료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김민경, 중증 장애인 생산품 폐막식 MC로 활약… '완판 여왕' 등극
2025-09-17 17:37:08
본문기사 : https://sports.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6910138
개그우먼 김민경이 중증 장애인 생산품 폐막식 MC로 활약했다.
지난 10일 김민경은 중증 장애인 생산품 폐막식 MC로 나섰다. 이 행사에서 에너지 가득한 진행을 선보인 김민경은 시설을 돌며 인사하는 등 밝은 기운을 내뿜었다.
김민경은 행사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 생산품에 대한 궁금증을 대신 일아보겠다며 MC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김민경은 행사장에 도착하자마자 105개 부스를 뛰어다녔고 이를 통해 대중들의 편견과 물품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했다.
김민경은 "솔직히 많이 놀랐다. 한국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 협회 김서연 부장님이 얘기했던 편견만 사라진다면 대중들에게 어필할 만한 상품이라고 한 말의 의미를 알았다. 판매분들이 장애인이었으나 의식하지 못했고 다양한 상품에 두 번 놀랐다”며 “시식 코너들도 준비돼 있어서 맛을 보면 안 살수가 없었다. 훌륭한 제품들이 많아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우수 판매 부스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또한 김민경은 가수 김태형, 신인 에스투잇(S2IT)과 대화히며 흥겨운 분위기로 행사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이러한 MC 김민경의 활약으로 제2회 중증장애인박람회에는 3000명 입장객이 모였으며 생산품은 품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