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Press

보도자료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0만 틱톡커' 고양이 캐릭터 마쭈,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 라이브 방송 확정
2025-09-09 20:32:49


본문기사:https://www.starnewsk.com/news/articleView.html?idxno=48722


'제2회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가 역대급 라인업에 이어 60만 틱톡커 고양이 캐릭터 마쭈가 중증장애인생산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확정했다. 


간미연, 클릭비 김태형, 김민경, 양파, S2IT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 몰이 중인 '제2회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가 마쭈의 라이브 방송 확정 소식을 전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제작한 마쭈는 이미 이모티콘, md까지 출시할 만큼 유명한 고양이 캐릭터로 박람회를 풍성히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2회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는 판로 개척을 위해 중국 왕홍 대표 king&Fairyrk과 결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king&Fairyrk는 패션 위주의 판매를 하는 틱톡커이자 중국 30위 안에 들어가는 왕홍들의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그는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며 중국에 생산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노유옥 과장은 "마쭈가 참여한다는 소식에 놀랐고, 중국 왕홍을 거느린 대표 왕홍이 중증장애인생산품 판매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것은 상상도 못 한 대단한 일"이라며 "시설들에게 한 줄기 빛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9일부터 양재동 AT센터 3층에서 개최되는 '제2회 중증장애인생산품박람회'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무료입장으로 약 130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 추석 선물 대전과 지역별 제품의 특색물도 만날 수 있다.